본문 바로가기

야자쑤's Daily

티스토리 블로그 주제 선정하기..

티스토리 블로그 주제 선정하기..

 

 

 

 

안녕하세요 야자쑤입니다.

 

이번에 새로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했습니다.

 

솔찍히 어떤 내용을 주제로 다뤄야하나 고민이 되네요..

 

여행, 취미생활, 일상..등등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하고싶은 주제들은 많더라구요.

 

하지만 꾸준히 할 수 있는 주제를 선택하기가 어려워서 고민하다보니

 

 티스토리 블로그 개설이 계속 늦어지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일단 개설을 먼저 하자!

 

선 개설! 후 고민!

 

그러다보니 지금 블로그가 개설된겁니다ㅎㅎㅎ

 

 

 

 

 

솔찍히 여행을 주제로하는 블로그! 하고싶어요!!

 

미치도록 시작해보고싶네요!

 

그런데...저는 여행 잘안가요;흑흑..

 

그리고 갔다온곳도 포스팅 못하겠어요;

(이게 진짜 제일 문제;)

 

여행을 주제로 포스팅하시는 분들은 진짜 정리 잘해놓으셨더라구요!

 

네이버에서 잡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어서 여행가려고 준비하고 하면서

 

"여행가서도 포스팅해야지~"

 

하긴 개ㅃ...;

 

미친듯이 구경하고 숙소오면 뻗고 ... 다녀온 뒤로도 정리해서 쓰기 힘들어서

 

결국 여행갔다고 자랑하고 여행에 관한 내용은 없이 끝났다는...

 

슬프디 슬픈(?) 이야기..

 

결국 여행 블로그도...안녕..안녕..

 

 

 

 

다음은 취미생활 관련 블로그!

 

좋죠!좋아요! 취미생활이라니!

 

생각만으로도 멋져요!!

 

하지만..하지만..!!

 

저의 현실은...흐흑..

 

안타까운 저의 현실은 저를 취미생활 블로거로 만들어주지 못 한다는걸

 

너무 잘알기때문에 더도 말고 고민도 말고 패스;

 

 

 

 

마지막으로 일상 블로그!

 

뭔가 너무 그렇지않나요?

 

쫌 흔하고..흔하고..흔하고..흔하고..

 

너무 흔하지만 주제로 선정하기 제일 좋은..쿨럭;

 

뭐지...갑자기 사심이 많이 들어간거 같은 느낌이 드셨다면!

 

저..

 

정답입니다;

 

크윽..아마도 결국 저의 선택은...

 

선택은....!!!

 

결국 저의 마지막 선택은 얘로 시작해서 잡다한 모든 이야기들이 꾸물꾸물 늘어나지않을까..

 

생각되네요ㅋㅋㅋㅋ

(벌써 전에 경험해봤다는; 믿음 많이 가는 이야기..)

 

 

 

이 블로그를 개설하면서 한 주제에 특화된 멋진 블로그를 티스토리에 만들고싶었는데..

 

역시는 역시 역시죠ㅋㅋㅋ

 

 블로그는 잡블로그가 최고죠!!

 

앞으로 저의 많은 이야기를 혹은 정보들을 많이 공유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자아자!아자쑤!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