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자쑤's Daily

스타벅스 트렌타 가능한 텀블러 구매 2 내돈내산

하루에 커피를 어느 정도 마시나요? 저는 스타벅스 벤티보다도 많이 마시는 거 같아요. 

아침에 정신을 깨고자 출근하면서 마시고, 점심 먹고 소화시키기 위해 마시고, 일하면서 목마르니까 마시고, 퇴근하면서 안 졸기 위해 마시고....

일회용품으로 받아서 마시는 게 편하고 좋지만 너무 일회용품을 많이 쓰는 거 같고...

(일회용품으로 받으면 탄소중립포인트 못 받아요..)

작은 텀블러는 얼음도 적게 들어가고, 아메리카노 양도 적어서 저랑은 쫌 안 맞는 거 같더라고요..

(하지만 355ml 텀블러도 집에 많이 있다는 거... 안 비밀입니다ㅎㅎ)

그래서 이번에도 트렌타 사이즈 텀블러를 구매 개봉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일전에 스탠리 아이스 플로우 텀블러도 소개했었는데요. 어느 걸 먼저 샀는지는 기억이 안 나네요..

그때 너무 트렌타 출시한다고 해서 트렌타 사이즈 텀블러 뿜뿜 해서......

이번 텀블러는 텀스 익스트림 대용량 텀블러입니다.

오픈하면 오른쪽 사진처럼 빨대만 보여요

이 텀블러 용량이 940ml입니다. 이렇게 생겼는데 1.18L도 있어요. 하지만 그 정도까지는 너무 무겁고 부담스러워서 적당히(?) 트렌타 들어가는 사이즈로 구매했습니다.

이 텀블러도 얼음이 많이 들어가서 그런 것도 있지만 보냉도 정말 좋은 거 같아요! 그리고 밀폐력이 좋습니다!

원래 텀블러는 밀폐력이 안 좋다. 보온병이 좋은 거다.라는 말이 있는데 이건 좋아요! 밀폐력도 저의 구매 포인트 중 하나였습니다ㅎㅎ

얼음 가득 넣고, 아메리카노 넣어서 마시면서 퇴근하다가 차에 놓고 갔는데 아침에 얼음이 어느 정도 많이 남아있었던 거 같아요. 이때가 8월로 더웠을 때였어요. 제 차는 지하도 아닌 지상에 주차되어 정말...... 차 안은 너무너무 더웠었습니다...

그리고 이건 보온도 된다는 거! 여름뿐 아니라 겨울에도 사용하기 좋겠죠?ㅎㅎ

스타벅스 트렌타 사이즈의 텀블러가 필요하다? 근데 보냉도 잘되고, 밀폐력도 좋은 텀블러를 찾는다?

텀스 익스트림 대용량 텀블러 추천드립니다!

이건 내돈내산입니다! 다만 저는 새로 출시할 때 정말 저렴하게 샀어요..

 

p.s. 뚜껑에 오픈 방향이 있는데 그땐 미쳤던 건지.. 뭐에 홀린 건지... 반대로 생각해서 뚜껑을 부숴 버렸다는...

그래서 저는 뚜껑을 구매하기 위해 텀블러도 새로 구매하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