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자쑤's Trip/일본 도쿄

일본 도쿄로 여행을 떠나요~해외여행시 준비물 꼭 챙겨야할 리스트!!



저는 지금 일본 도쿄로 떠납니다.
보통 새벽에 포스팅하고 잠드는데
오늘은 새벽 3시30분에 일어나야해서 밤을 지새웠습니다. 흑흑...

밑에 사진들은 제가 챙긴 저의 짐들(?)입니다.



일본 해외여행시 준비물 리스트

1. 여권
2. 돈
일단 이 둘이 제일 중요하므로 제일 먼저 챙기셔야합니다.
또한 캐리어가 아닌 보조가방에 넣으시기 바랍니다.

3. 옷(상의/하의)
4. 속옷
5. 양말
6. 신발
여분으로 신발 하나 더 챙기시면 좋습니다.
숙소에 일회용 슬리퍼같은거 줄 수도 있으니 왠만하면 슬리퍼도 챙기시면 좋아요~
(아래사진 까만 봉지에 저의 신발이ㅎㅎ)


7. 목베개
전 기내서 숙면 취할 예정입니다
이전 사진 보시면 메구리즘도 보이실꺼예요!ㅋㅋ

8. 스킨/로션/에센스 등 기초제품
9. 클렌징폼(클렌징티슈, 아이리무버 등)
10. 화장품 파우치!
11. 고데기/헤어에센스/왁스
(이건 필요하신분만ㅎㅎ)

12. 치약&칫솔
13. 샴푸/린스
14.바디워시/비누
12, 13,14번은 보통 숙소에 있는데
없을 수도 있으니 확인하시고 준비해 가시면 좋아요~

15. 카메라!!!
중요한건데 전 면세점에서 구매해서 잊고 있었네요;
16. 셀카봉(선택)
셀카봉도 챙기시면 좋습니다ㅋㅋ



저같은 경우는 기초화장품과 샴푸는 샘플이라고 해야하나요?
그걸로 준비했습니다~
그리고 지퍼팩(발렌타인데이에 쓰다남은 다이소표 지퍼팩)을 사용하여 용도별로 나눠놓았습니다



렌즈세척액과 렌즈통 요렇게요~

전에 오사카 다녀올때 아이리무버를 꼭 닫았음에도 열려서 큰일 날뻔했는데
지퍼팩에 넣어와서 다행이였어요!

해외여행시 준비물 리스트였습니다.
여행 잘 다녀오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