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자쑤's Life/테블릿pc

아이패드 미니2(아미레) 배터리 사이클 확인해보기!

 

 

 

안녕하세요. 야자쑤입니다~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나요? 저는 아르바이트를 하고 집에 와서 엄마와 폭풍 수다를 한 후 이제서야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이전에 제가 아이패드 미니2(아미레)를 해외직구로 구매한 개봉기를 포스팅을 했습니다. 그 포스팅을 보셨다면 아시겠지만 제가 중고 아미레를 샀단말이지요, 그렇기 때문에 당연히 확인해봐야하는 것!! 그건 바로바로바로!!! 배터리 사이클 확인!! 배터리 사이클은 아이패드가 완전충전된 100% 에서 배터리가 없어서 0%가 된다면 사이클 1, 이걸 2번 반복한다면 사이클 2!!

 즉, 배터리 사이클은 작을수록 좋습니다. 그만큼 사용하지않았다는 뜻이니깐요~

 

이제 아미레의 배터리 사이클을 확인하시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아이카피봇닷컴에 들어갑니다. 네이버에 "아이카피봇"이라고  검색하셔도 되구요, 아니면 아래의 사이트를 클릭 후 아이카피봇으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http://www.icopybot.com

 

 

 

아이카피봇닷컴 사이트에서 Download를 누르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뜹니다. 이 사이트에서 자신의 컴퓨터가 윈도우면 3번째꺼를, 맥이면 4번째꺼를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그럼 이제 설치를 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USB를 아미레와 연결합니다. 그리고 아이백업봇을 실행시면 됩니다. (아이백업봇이 아이카피봇닷컴에서 설치한 그것입니다) 만약 실행이 안되거나 연결 후 아이백업봇을 실행했는데 이상한 영어로 팝업창이 뜬다? 그러면 당신은 아이튠즈가 없으신겁니다. 아이튠즈가 없으면 안되더라구요; (다른 님들은 아이튠즈가 있는지 이것때문에 저는 고생을 뭐지..왜안되는 거지?이러면서 다시 네*버를 검색했었죠..흑흑) 애플사이트에서 아이튠즈를 설치하고 해보시면 됩니다. 귀찮으신 분들을 위해 애플 아이튠즈 사이트를 아래에 첨부하겠습니다.

 

http://www.apple.com/kr/support/itunes/

 

 

 

 

위에 1.이 써져있는 발간색 박스 부분을 클릭하시면 오른쪽과 같이 바뀝니다. 아이패드 정보가 맞는지 확인해보세요. 간혹 해외직구로 구매하실 때 아이패드 미니2를 구매했는데 아이패드 미니가 왔다는 글을 봤었더랬죠;

 그 후 2.라고 써져있는 두번째 빨간색 박스부분 "More Information"을 클릭하면 창이 뜹니다.

 

 

 

 

배터리 바로 아래에 보시면 "CycleCount:9" 라고 보이시죠? 이 숫자가 배터리 사이클입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배터리 사이클이 얼마 되지 않네요~오예! 아이패드 미니2 중고로 첫 해외직구! 나름 성공했네요! 상태도 생각보다 좋았고, 배터리 사이클도 이정도면 괜찮고! 굿굿~

 

다른 정보들 보니까 별로 아니야?라고 생각하실 수 있겠지만 아이백업봇의 문제점이 배터리 사이클 외에는 아무것도 믿을 수 없다고 합니다; 아마 찾아보시면 그런 글들을 보실 수 있으실꺼예요~ 그러므로 배터리 사이클만 믿으시길 바랍니다~

 

에구구구..오늘 하루도 고생 많으셨습니다!하루 마무리 잘하시고요 저는 이만 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