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자쑤's Life/소설 추천

카카오페이지 아도니스 완전 완전 대박 강츄강츄합니다!!읽으세요!!신세계가...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돌아왔습니다ㅎㅎ
오랜만에 포스팅하는 기념으로 정말 꼭 읽으셔야하는 카카오페이지 로맨스판타지소설을 추천해드립니다!!
진짜 이건 읽으시면 후회하지않으실꺼예요!!

(이미지 출처:카카오페이지 아도니스♡)


바로바로 아도니스란 소설입니다. 아시는 분들은 벌써 아실꺼예요! 한번 읽으면 계속 읽게되는 마력의 소설!! 카카오페이지에서 소설 쫌 읽었다하시면 다 읽어보셨...겠죠?ㅎㅎㅎ
사실 이소설은 아직 안결이 안났어요..그래서 나중에 완결 날때쯤!!추천 드리려고했는데 지금부터 이제 보셔야할 타이밍인거같습니다ㅋㅋㅋㅋ
완결 날때냐구요?아니요ㅋㅋㅋㅋㅋㅋㅋ
그건 바로 이제 여주와 남주고 꼼냥꼼냥할때여서 입니다!!!
이건 보통 로맨스판타지소설을 생각하시면 안됩니다!!탄탄한 스토리와 구성!!철벽녀 이아나와 이아나바라기 아르♡
참고로 로맨스를 너무 깊이 생각하시고 읽으시면 안되요!!
그러다보면 정신적으로 피폐...쿨럭;;

(이미지 출처:카카오페이지 아도니스♡)

사실 더 얘기해드리고싶은데...제가 추천하준다고하고 계속 스포 다 하더라구요..하하하;
그래서 그냥 작품설명 캡켜해왔습니다ㅎㅎ아도니스는 묻지도 따지지도말고 읽으세요!!

그러면 여러분도 수,금 아침 8시전부터 아도니스를 기다리고 계실꺼예요!흐흐흐흐..

아도니스는 이번에 만화도 새로 나왔어요~~
(혜돌님 축하드려요!!주3회 연재 감사합니다! 혜돌님 만세!만ㅅ...)
큼큼..!!저는 만화보단 소설 강추합니다!!개취지만 만화 먼저 보시는 것보다는 일단 소설부터 1권 읽고 읽으시길 바랍니다!어린 이아나는 귀엽지만..역시 소설이 진리입니다!!

자~어서 혜돌이님의 아도니스를 읽고 이아나와 아르의 늪에 빠져보세요!!흐흐흐흐....



이 포스팅 작성으로 인해 카카오페이지로부터 단 1장의 소장권도 받은적없고 받지도않을 손수 아도니스 소장권을 지르고있는 야자쑤의 추천이였습니다..흑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