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자쑤's Life/전자제품 체험 및 후기

캐논 n2 인터넷 면세점에서 구매했어요



몇일전에 일본에 다녀온거같은데
벌써 2주정도 지났네요
2주전에 저는 벚꽃을 구경한다고 일본 도쿄에 다녀왔습니다
그때 면세점에서 캐논 n2를 구매했습니다

첫날 벚꽃을 구경하며 사진찍을 예정이였기때문에 누리타공항에서 뜯었습니다ㅋㅋㅋ


짜잔~요렇게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usb 8GB도 공짜로 주고 파우치도 주네요
면세점에서 카메라사면 보통 usb를 주더라구요
너무 좋은거같아요!
바로 사용할 수 있어서~

제가 구매한 캐논 n2는 완충되어있었지만
보통 구매하실때 완충해달라고 하면 해준다고하네요!

파우치는 뭐 무난합니다
색도 회색에 캐논n2 사이즈 딱 맞아요ㅋㅋㅋ


캐논 n2의 자태!
장난감같고 귀엽습니다
더는 할말이...음.....;;

아 셔링인가요?
그 캐논 n2 앞부분에 줌링 부분인가...
그거 참 그지같아요ㅋㅋㅋㅋ
호불호가 갈린다고 하긴했는데
저한텐 안맞는거같아요
한손으로 찍기도 힘들고..
사진 몇장 찍어보고 30분만에 다시 재포장ㅋㅋㅋ
중*나라에서 만나요~


스카이엑세슨가 타고 가면서
토이카메라로 해서 찍었는데 괜찮나요??
2번째 찍은 사진은 맘에 들긴하는데
제가 워낙 사진 못 찍어서ㅎㅎㅎ

캐논 n2 구매하실 분들은 꼭 직접 체험해보시고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꼭꼭 셔링 사용해보고 구매하세요ㅎㅎ
전 포커스만 맞춰지더라구요ㅠㅠ


캐논 n2 사용 후기

1.작고 귀여움
2. 핸드폰 앱으로 촬영가능
3. 화면 터치로 촬영가능

4. 셔링 그지같음
5. 화면 터치시 포커스가 안맞춰지고
그냥 찍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