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자쑤's Life/소설 추천

카카오페이지 왕의 딸로 태어났다고 합니다 소설 추천합니다





로맨스소설 좋아하시나요?

저는 카카오페이지에서 소설이나 만화를 자주 봅니다.

남자지옥, 아도니스, 황제의 딸, 구경하는 들러리양, 이세계의 황비 등등 진짜 재밌는 로맨스 소설도 많고

달빛조각사, 하백의 신부, 바법군주 등등 유명한 소설과 만화도 있어요!


일단 오늘 제가 추천해드릴 소설은 왕의 딸로 태어났다고 합니다 입니다.

이 소설은 현재 카카오페이지에 연재중이며,

하루에 한편씩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저 돈받고 쓰는거 아닙니다; 오해하지마세요~

포스팅했다고 소장권 줬으면 좋겠네요. 엉엉)




이 소설은 초반부에 황제의 외동딸과 쫌 유사한듯한 경향을 보입니다.

(황제의 외동딸도 안보셨다면 보시기를 강츄합니다ㅎㅎ)

초반에!

그런데 보시다보면 다르다는 것을 아시게 됩니다.


이 소설의 세계관은 보통 소설하고 다릅니다.

제가 이런 세계관 소설은 처음 읽어봐서 그럴지도 모르겠지만 저에겐 처음이였어요(..*)


남자는 신이고 여자는 노예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예를 들자면 왕의 딸로 태어났다고 합니다에서 여자는 남자가 자신을 바라만봐도 감사해야합니다.

절대 튕기면 안됩니다

남자한테 함부로 앙탈부리다간 고투더헬됨요;


하지만 여주는 다르겠죠?ㅎㅎㅎ

여주니까! 여주에겐 주인공버프가 있으니까!!


이 소설은 로맨스이긴하지만 환생물이며 짧게 요약하자면

여주가 원래 어장녀였는데 한남자를 만나면서 변합니다.

그러면서 어장을 없애니까 그 어장에 있었던 남자가 여주를 죽입니다

그래서 여주가 환생 후 새로운 삶을 사는데

이런 병맛같은 세상에서 살아가는 고군분투기랄까?


192화가 완결인데 110화까지 읽었습니다.

왕이 딸바보에서 딸등신으로 변하는 모습이랑

오빠들이 똥개라고하면서 엄청 챙겨줍니다ㅎㅎㅎ

여주 엄마도 여주 덕분에 쫌 변해서 왕의 총애를 받습니다

그리고 남주!!!

보시면 금방 누군지 눈치채실 수 있으실껍니다ㅋㅋ


저는 이 소설을 만화부터 보고 소설을 읽고있습니다.

현재 만화는 연재되기 시작한지 얼마 되지않아 초반부인데 캐릭터 표정 보시고 소설 읽으시면

머릿속에 만화가 보이실껍니다ㅋㅋㅋ

완전 잘그리셨어요!!


여주 애기때 여주시녀가 여주밥줘야하는데 왕자가 놀아달라고하니까

여주 밥도 안주고 놀아주러갈때 배고픈 여주의 표정이ㅋㅋ


만화랑 소설 모두 보시면 후회하지않으실껍니다.

만화는 아직 10화까지밖에 안나왔지만요 하하하하;;


환생물, 어장녀, 딸바보, 시스터컴플렉스를 원하시는 분이시라면!

황제의 외동딸을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왕의 딸로 태어났다고 합니다 소설 강츄츄츄츄츄츄츄츄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