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자쑤's Life/아이봉 후기 및 사용법

선물받은 일본 눈세척제 아이봉 후기 및 사용법




남자친구가 일본에 다녀왔습니다.

일본 드럭스토어는 정말 유명하잖아요? 꼭 들려서 쇼핑을 해야하는 ㅋㅋㅋ

저는 남친에게 드럭스토어에서 파는 물건들 중에 한국에서도 유명한 눈세척제 아이봉을 사다달라고 졸랐고

남자친구가 사다주어서 이렇게 포스팅을 시작하게 됬습니다. ㅎㅎㅎ

눈세척제는 너무 자주 사용하는 것은 좋지않지만 렌즈를 착용하시거나 눈화장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사용하시는 것이 좋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렌즈도 끼고 눈화장도 하기때문에 정말정말 사용해보고 싶었어요!

제 주변에 아이봉을 사용해본사람들은 다들 예찬하더라구요;





아이봉은 생각보다 여러가지가 종류가 있더군요.

0~5단계까지 있는데 그 순서가

초록색 → 파란색 → 핑크색 → 녹색, 검은색 → 하늘색

순서로 5단계가 하고나면 제일 상큼하다고 합니다


제가 선물 받은 핑크색은 3.5단계정도더라구요.

개 to the 망

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말이냐구요?

저는 일본 인공눈물도 1단계도 시려서 눈에 넣으면 울어요 ㅋㅋㅋㅋ

이 남친놈 나 죽일라고ㅋㅋㅋㅋㅋㅋㅋ아놔ㅋㅋㅋㅋㅋㅋ

넌 나에게 모욕감을 줬어!





사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1. 아이봉 뚜껑 안에 선이 있습니다.

그만큼 눈세척제를 부어줍니다.

그양은 대략 5mL정도라는군요


2. 고개를 숙인 후 뚜껑을 눈에 맞춰서 흘러내리지않게 해줍니다.

꾹 누르면 압력에 의해 새지않게 됩니다ㅎㅎ

(사용해봄,,,눈 압력이 높아진다랄까..?)


3. 고개를 뒤로 젖힙니다.


4. 30초간 눈을 깜빡깜빡해줍니다.

(단, 그이상 너무 오래 하면 안좋아요!)


아마..일본어를 해석하면 이럴껍니다.ㅎㅎㅎ

저는 일본어를 몰라요..

하지만 제가 사용해봤고 이미지를 보니..

대충 저런 뜻인거같아요!





자~이제 안에 열어보면 이렇게 눈세척제 아이봉이 들어있습니다.

위 사용법처럼 뚜껑에 붓고 세척해보면 됩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아이봉 사용 후기를 말씀드리자면

저에게 저 핑크색은 정말 아닌듯합니다.

눈 상큼한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맞으실지 모르겠지만 저의 눈은 나름 자극없이 살아서

눈을 깜빡이기가 힘들어요!!엉엉..


근데 약간 상큼하긴해요! 눈이 깔끔해진거같다랄까..?


다만 전 물 속에서도 눈 못 깜빡거려서 눈 깜빡거리기가 힘들어요..


제가 다음주에 일본에 가는데 그때 완전 순한 초록색!!

사서 다시 후기 올리도록하겠습니다!


왜 별로라면서 자극이 적은 것을 사느냐?

눈이 상큼한 느낌이 좋더라구요..흑흑

제 눈에 이물질같은게 은근히 있더라구요;

렌즈를 자주 오래 껴서 그런지 오랫동안 사용안하면 쫌 눈이 더럽다랄까?

이물질이 보인다랄까?



다음주에는 일본에서 제가 직접 산 아이봉 후기 2탄으로 돌아오겠습니다!

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