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자쑤's Life/테블릿pc

갤럭시 탭A(SM-T350) 직구 개봉!!


오랜만에 테블릿pc를 직구를 했습니다
저렴하면서 8.0인치정도에 무난한 테블릿pc를 구매하고자 찾던 중 제눈에 들어온 이것!!
바로 갤럭시 탭A SM-T350입니다
이건 한국에선 안팔고 해외에서만 파는거같아요


SM-T350 사양입니다
용량이 16GB로 낮은거외엔 무난한 사양인거같아요
16GB라 쫌 맘에 안들지만 32GB SD카드를 공짜로 얻게되어 만족스럽습니다 :)
요제품 SD확장 가능하거든요!


이제품은 배대지를 몰테일로 했는데
빨라요!!포장상태빼곤 완전 맘에 들어요!!
이것도 나쁜 포장방법은 아니지만 액정이 불안하더라구요

나중에 포스팅해겠지만 제가 갤탭 구매하면서 에어2도 중고로 구매했는데 배대지 처음 써본곳인데 진짜 욕나올뻔했어요...


왜 제가 포장이 맘에 안든다고한지 아시겠나요??
제가 아이포터로 직구했을땐 이렇게 안보내줬거든요
특이하게 보내준다고 생각했지만 배송 포장방법이 마음에 들었거딜요!

이전 테블릿pc 직구 후기 보러가시려면 아래를 클릭하세요



으흐흐흐..맘에 듭니다!
깨끗해요깨끗해!!
새제품같은 상태라곤했지만 쫌 불안했거든요


액정도 기스없는 양품!!
운이 좋았네요
경매 낙찰받아서 가격도 저렴하고 상태도 좋은 놈으로 잘구매했네요

배송도 10일 안되게  소요된거같고 배송비는 고정요금으로 지불했어요

저렴한 테블릿pc가 필요하다면 해외직구를 도전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