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자쑤's Life/맛집 추천

안양 분위기있는 카페 백운호수 근처에 있는 카페데스칸소



요즘 기분이 쎈치(?)해서
분위기 있는 카페에 가고싶었어요
호수나 저수지가 보이는 카페에서 힐링해보고 싶었거든요ㅋㅋㅋ
그러다 찾은 카페데스칸소!!



카페 외관부터 뭔가 분위기분위기하죠?ㅋㅋㅋ
주차장도 꽤 넓은편이고 맘에 드네요!


2층에 올라가니 운좋게 창가쪽에 자리가 하나 남았더라구요!
당연히 후다다다다닥~~!!가서 앉았죠
내자리 찜콩!
창 밖에 이렇게 멋진 호수가 보이네요


왼쪽은 연유라떼입니다
전 카페쓰어같은 맛인줄알고 시켰는데..
그냥 카페라떼예요ㅜㅜ
 
오른쪽은 바닐라 밀크쉐이크예요
시원한 밀크쉐이크가 먹고싶어서 주문했어요~ 


음...파니니예요
(정확한 명칭을 모르겠어요ㅜㅜ)
불고기가 들어간건데 맛있어요!!
단점이라면 빵이 쫌 많이 딱딱해서 자르기 힘들다는 거?ㅋㅋㅋ
그치만 맛있어요!!
배고프실때 추천합니다
제가 쫌 많이 배고팠는데
밀크쉐이크 흡입하고 파니니먹으면서
남친님 연유라떼도 흡입!!
배가 부르더라구요ㅋㅋㅋ
(3시 전에 오신다면 브런치를 드셔보세요!
사실 저는 에그스크램블이였나...그거 먹고싶었는데 4시쯤 가서 못먹었어요 흑흑..)

완전 배부르게 힐링하고 왔어요~
한적하고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으신다면!!
백운호수 카페데스칸소 추천드려요~

앞으로 멋진 곳 많이많이 가보고 후기 올릴께요!!
이만 뿅~


p.s.언제나 든든히 후원(?)해주시는 남친님에 은혜로 다녀온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