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자쑤's Life/전자제품 체험 및 후기

LG G5 가로수길 체험관에서 체험 후기!

 

 

 

 

 

주말에 동기를 만나러 가로수길에 다녀왔습니다.

그런데 이게 왠일!?

LG G5 체험관이 있네요??

그래서 다녀왔습니다!

(사실 아메리카노 준다고해서 들어갔는데.. 안준건 안비밀..흑흑)

 

 

 

 

다른 사람들이 체험하고 있어서 기다리면서 찍은 LG G5 뒷모습입니다.

왜 앞모습은 안찍고 뒷모습만 찍었냐구요?

저 사실 LG 핸드폰은 처음이거든요...

뒤에 저 동그란 부분을 눌러야 화면이 켜지더라구요;

제가 갤럭시 쓰는데 그건 앞에 홈버튼 눌러야 켜지는데

LG G5는 뒷부분에 있는걸 눌러야해서 당황해서 찍어봤어요ㅋㅋㅋ

혹시 저같은 사람이 있을까봐...☞☜

 

 

 

 

광고에서 저건 뭔지 되게 궁금했거든요?

그냥 배터리더라구요..하하하하;

황당..

사실 카드같은거 넣는건줄 알았어요...

 

특이한건 저 밑에 LG라고 쓰여있는 부분이 다른 걸로 교체가 가능합니다.

음악 들을때 끼면 좋은거랑, 사진 찍을때 사용하면 좋은거 두개 있는데

그것들은 다 따로 구매해야하며 지금 예약하면 둘다 준다고했던거같아요!

 

음악들을때 바꾸면 좋은 건 체험할때 몰라가지고 사진 안찍었어요ㅠㅠ

근데 사운드가 좋긴했다는...

 

 

 

 

이건 사진찍을때 끼면 좋은 거예요!

하단부분을 교체해서 끼는 타입이더라구요

줌기능이랑 셔터부분이 따로 있어서 오른손으로 들고 찍기 편하더라구요.

 

 

 

이건 따로 찍는게 있었는데..

요즘 나오는 갤럭시S7 광고할때 따로 들고 촬영하는거 있잖아요

그런것처럼 있는데 그걸로 촬영하면 315도인가..360도는 아니였던거같아요

315도각도까지 다 촬영하능한데

그걸로 촬영한걸 저걸로 끼고 고개 움직이면 다 볼 수있다랄까?

근데 저거 끼는거 안경처럼 끼고 빼다가 머리카락 몇가닥 뽑혔다는..

근데 저만 그런거같아요ㅠㅠ흑흑

 

 

저는 LG 핸드폰은 처음 체험해봐서 신기했어요!

핸드폰 아래 부분 모듈이라고 하나?그부분을 바꾸면서

음악들을때 좀더 퀄리티 높게 들을 수 있고 촬영할때 편하게 촬영할 수 있는게 좋긴하더라구요

다만 그걸 바꿔끼고 해야한다는게 그렇긴하지만

사진을 자주 찍으시는 분들은 사진 찍을때 편리한 모듈로 사용하시면 좋고

음악 자주 듣는 분들은 Hi Fi인가 저 모듈로 사용하면 좋으신거같긴해요~

 

구매하실 분들은 미리 예약하시는게 좋을꺼같아요!!

예약은 저 모듈 모두 무료로 주는데 나중에 하시면 돈주고 사야하잖아요ㅎㅎ

언제까지 예약인지도 모르지만..음..

체험관 많이 있는거같더라구요~규모는 작기도하고 크기도 하지만

LG G5 체험해보시고 싶으신분들은 체험관에서 체험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