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자쑤's Life/맛집 추천

부산역 본전돼지국밥 맛집 다녀왔어요~

 

 

 

부산에 가보셨나요?

저는 작년에 KTX를 타고 부산에 다녀왔습니다.

전에 안양역에서 기차타고 가본적 있거든요?ㅋㅋㅋㅋ

그냥 돈 더내고 KTX 타는게 정신건강과 육체건강에 좋아요!

 

부산에 갔으니 어딜 가야겠어요?

그야 당연히 유명한 본전돼지국밥 맛집을 가야죠!

무브!무브!!!!

 

 

 

 

부산역에서 엄청 가까워요.

저는 부산역에 내려서 먹으러갔지만 부산역에서 기차나 KTX 타고 올라가실때 들리시는 것도 좋을껏같아요

하지만 왠만하면 시간 넉넉하게 잡으시길 바랍니다;

제가 갔을때도 줄이 저렇게 길었어요!

오후 2시쯤이였는데..

줄 기다리는거 원래 싫어하는데 유명한 맛집이라 참고 열심히 기다렸어요!

한 30~40분정도 기다린듯합니다ㅠㅠ

 

 

 

제 자리에서 대각선 뒤를 보니 저렇게 많은 사인이 있더라구요.

연예인들도 있었던것같은데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커플들 얼굴 모자이크 처리하려다가 한번 해봤어요 크크크)

 

 

 

 

뽀~~~얀 돼지국밥님이 나왔습니다!!! 

냠냠 맛나게 잘먹겠습니다!!

 

반찬은 깔금하게 몇개 없어요.

부추무침이랑 김치!

그리고 사진 오른쪽에 된장하고 양념장같은게 있어요!

양념장처럼 빨간 그건 어떻게 먹는건지 모르겠다는...

그리고 접시에는 양파, 마늘, 고추가 있는데 처음엔 안매웠는데 다 매워용..

저만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흑흑..

 

 

 

 

진짜 고기도 많이 들어있죠!?

고기천국!고기천국!!!

부산 돌다 보면 고기국밥이라고도 적혀있된데 아마도 돼지국밥에 고기가 많이 들어있어서 그렇게 부르는건 아닐까..?

라는 추측을 한번 해봤습니다ㅎㅎㅎ

 

 

 

 

싹~다 먹었습니다.

너무 배물러서 밥은 조금 남겼어요!

고기 남기자니 그래서 밥을 남겼어요ㅎㅎ

근데 진짜 맛있어요!!!!!!!!

왜 맛집이라고 하는지 알겠다는..

부추무친것도 맛있고 김치도 정말 맛있어요!!

저는 김치 왠만하면 밖에서 안먹거든요

보통 가게 김치들은 맛 없고 색도 먹음직스러운것도 아니라서 쫌 꺼림찍하다랄까..?

근데 여긴 완전 빨갛고 맛있어요!!!

(겉절이짱!!!!!!)

 

그리고 저는 순대국밥이나 소머리국밥 다 먹는데 돼지냄새나 소냄새 나는 건 못 먹거든요

근데 저한테는 냄새 나지않았어요!

그렇다고 후각미 민감하신 분에게는 냄새가 안날지 날지는 몰라요;

저는 후각 그렇게 발달한 편이 아니라서..

보통 예민하지 않으시다면 먹기 부담은 없으실꺼예요!

아!배가 빵빵해져서 부담이 생길지도..?ㅋㅋㅋㅋ

 

 

< 부산 돼지국밥 맛집 결론 >

완전 맛있음!

한 번 가서 먹어보셔도 후회하지않으실껍니다!

(아마도..?ㅎㅎ;)

 

 

저도 다시 부산가면 또 먹고싶은데 너무 멀어서 못 가겠네요 흑흑

 

이포스팅은 저의 사비...가 아니라 남친님의 사비로 맛있게 얻어먹은 야자쑤의 후기였습니다.

읽으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당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