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자쑤's Life/이용방법 및 후기

지문인식자동 보관함 안양역 이용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오늘 안양역 지문인식 자동 보관함을 이용해봤습니다.

그런데 제 앞에 이용하려고 하시는 분이 이용을 못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안양역 지문인식 자동 보관함 이용방법을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보관을 누릅니다.

그러면 비어있는 보관함이 표시 됩니다.

보관함의 크기에 따라 금액이 다릅니다.

저는 제일 작은 보관함 선택했습니다.

 

보관할때 지문인식 2번 했습니다.

보관함을 먼저 선택했는지...지문인식을 먼저했는지 기억이 안나네요..;;

 

 

결제 방법은 현금, 카드결제, 핸드폰 결제가 가능합니다.

핸드폰 결제를 하시려면 핸드폰 소액결제가 가능하게 해놓으신 분만 이용합니다!!

소액결제 안해놓으시고 하시면 이용할 수가 없어요...

 

카드 결제를 이용하실때 단말기에 카드를 계속 대고 계셔야합니다.

승인완료가 뜰때까지 계속 대고 계세요.

아니면 인식이 안되서 결제가 안됩니다.

 

(저는 29번 보관함을 이용했는데 사진찍으려고 찾을때 26번으로해서 아래 영수증과 번호가 달라요ㅎㅎ)

 

결제가 완료되면 영수증이 나옵니다.

영수증을 받고 3분이내에 선택하신 보관함에 물건을 넣으시고 문을 1~2초정도 눌러 닫아줍니다.

문이 닫히면 문에 빨간불이 들어옵니다.

그렇지만 제대로 닫혔는지 문을 열어서 한 번 확인해보세요!

혹시 안닫혔을지도 모르니깐요~

 

찾으실때는 찾음을 누르면 지문을 인식하라고 뜹니다.

보관하실때 인식하셨던 손가락을 인식시키시면 됩니다.

간편하죵~?

처음 이용이라고 당황하지마시고 많이 해보신것처럼 지문인식 자동 보관함을 이용해보세요~

 

 

반응형